포토 [포토]촛불집회 모인 시민이 6000명?? 상당수는 노조!! 이종현 기자 입력 2013-07-14 01:48 수정 2013-07-14 22:32 13일 오후 서울광장에서 [국가정보원 정치공작 대선개입 규탄 및 진상규명 촉구]촛불집회가 열렸다. 이날 집회는 200여개 [종친떼]로 구성된 <국정원 대응 시국회의> 주최로 6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관련기사 “뭐시여, 10만 촛불시위? 9만은 묵어부렀어?”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