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다산콜센터 “어버이날 맞아 카네이션 달아드렸죠” 최유경 입력 2010-05-06 12:20 수정 2010-05-06 13:52 ▲ 다산콜센터 상담원들이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 ⓒ 뉴데일리 120다산콜센터 상담원들은 5월 8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홀몸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콜센터로 초청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또 7일에는 송파노인복지관으로 구두닦이 봉사활동을 다녀올 예정이다. 관련기사 버스에 두고 내린 물건, 전화 한 통화로 찾는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