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연예·문화 [영상] 24명이 한 무대에...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 복귀 정상윤 기자 입력 2026-06-01 17:47 수정 2026-06-01 18:05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가 1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ASSEMBLE26 'LOVE & POP' 파트1 쇼케이스에서 베이비 플라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음원은 오후 6시 공개.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