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기념사하는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장 서성진 기자 입력 2026-05-11 14:40 수정 2026-05-11 14:40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둔 11일 오후 경기 과천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서 열린 제15회 유권자의 날 기념식에서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