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중앙지법 출석하는 구세현 전 웰바이오텍 대표 서성진 기자 입력 2026-05-11 13:14 수정 2026-05-11 13:14 구세현 전 웰바이오텍 대표가 11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리는 1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