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주민들과 인사나누는 정원오 후보 정상윤 기자 입력 2026-05-07 16:37 수정 2026-05-07 16:37 정원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거여새마을지구 공공재개발 현장을 방문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