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연예·문화 [포토] 타이틀곡 무대 선보이는 코르티스 서성진 기자 입력 2026-04-20 14:44 수정 2026-04-20 14:44 그룹 코르티스(CORTIS) 마틴, 주훈, 건호, 성현, 제임스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2집 '그린그린(GREENGREEN)'의 타이틀곡 '레드레드(REDRED)' 발표 기념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