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방미 마치고 돌아온 장동혁-김민수 서성진 기자 입력 2026-04-20 11:15 수정 2026-04-20 11:15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와 김민수 최고위원이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