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로 예전보다 일찍 벚꽃이 피기 시작한 30일 오후 서울 송파구 탄천로 인근에 상춘객들이 벚꽃을 즐기고 있다. 기상측은 29일 서울에 벚꽃이 피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주 내로 서울지역의 벚꽃은 만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포토-연예·문화
[포토] 꽃망울 터뜨린 서울 벚꽃...지난해보다 엿새 빨라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연예·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