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연예·문화 [영상] 밴드로 재탄생한 '레이턴시' 타이틀곡 무대 정상윤 기자 입력 2026-03-18 19:07 수정 2026-03-18 19:07 밴드 레이턴시(LATENCY)가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DMC 쇼킹케이팝센터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LATE O’CLOCK'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