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연예·문화 [영상] 17년만에 'WBC 8강' 마치고 귀국한 대표팀 서성진 기자 입력 2026-03-16 06:41 수정 2026-03-16 11:57 17년만에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8강에 진출한 야구대표팀 선수들이 16일 오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을 통해 입국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서성진 기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