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퇴근길에 폭설로 내린 서울 첫눈 정상윤 기자 입력 2025-12-04 20:22 수정 2025-12-04 20:22 서울지역에 폭설이 내리기 시작한 4일 저녁 남산타워를 찾은 시민들이 시내버스 통행이 중단되자 걸어서 산을 내려가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