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내란외환 청산하자' 피켓 든 양경수 민노총 위원장 서성진 기자 입력 2025-12-03 19:55 수정 2025-12-03 19:55 양경수 민노총 위원장이 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앞에서 열린 12.3 내란외환 청산과 종식, 사회대개혁 시민대행진에 참석해 자리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