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배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효준 (사)한국독일네트워크(ADeKo) 이사장, 게오르크 빌프리트 슈미트 주한독일대사, 김희정 국민의힘 의원(왼쪽부터)이 19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한국-독일 학생 교환방문 프로그램 MOU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참석자들은 2026년부터 연간 1,000명 규모의 청소년 교류를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2026년부터 연간 1,000명 규모의 청소년 교류를 목표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