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인사말하는 양향자 국민의힘 최고위원 정상윤 기자 입력 2025-10-31 12:36 수정 2025-10-31 12:36 양향자 국민의힘 최고위원이 3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세텍에서 열린 서울시당 당협위원장 및 선출직 공직자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