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정상윤 기자 입력 2025-10-27 13:12 수정 2025-10-27 13:12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이 27일 오후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3차 조사를 받기 위해 출석하며 취재진들에게 입장을 밝히고 있다. 이 전 위원장은 지난 2일 조사 불응을 이유로 체포돼 두 차례 조사를 받고, 이틀 뒤 법원의 체포적부심 인용으로 석방됐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