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법사위 국정감서 출석한 이화영 이종현 기자 입력 2025-10-23 16:56 수정 2025-10-23 16:56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23일 오전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열린 서울고등검찰청·서울중앙지방검찰청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출석해 인사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