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서울시 국감서 만난 오세훈-명태균 정상윤 기자 입력 2025-10-23 15:44 수정 2025-10-23 15:44 명태균 씨가 23일 오후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서울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증인석으로 이동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