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나란히 앉은 김영섭 KT 대표이사와 유영상 SKT 대표 이종현 기자 입력 2025-10-21 15:45 수정 2025-10-21 15:45 김영섭 KT 대표이사와 유영상 SKT 대표가 21일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등 국정감사에 출석해 질의를 듣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