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국회 출석한 김진구 전 유진ENT 대표이사 이종현 기자 입력 2025-10-20 17:06 수정 2025-10-20 17:06 김진구 전 유진ENT 대표이사가 20일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 관련 국정감사에서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