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서울시청 국감 출석한 김성보 행정2부시장 서성진 기자 입력 2025-10-20 11:12 수정 2025-10-20 11:12 김성보 서울특별시 행정2부시장이 20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열린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에 출석해 자리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