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노란봉투법 놓고 열린 환노위 소위 이종현 기자 입력 2025-07-28 12:13 수정 2025-07-28 12:14 김주영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소위원장이 28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노란봉투법(노동조합 및 노동관계조정법 2·3조 개정안)' 관련 제1차 고용노동법안심사소위원회에 참석해 회의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