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이 지난 3일 야간 중서부 전선에서 군사분계선(MDL)을 넘어오는 북한 인원 1명의 신병을 확보했다.
합동참모본부는 4일 "군은 MDL 일대에서 해당 인원을 식별하여 추적·감시했고, 정상적인 유도 작전을 실시해 신병을 확보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군 관계자는 "세부 남하 과정에 대해서는 관계 기관에서 조사할 예정"이라며 "현재까지 북한군의 특이 동향은 없다"고 말했다.
합동참모본부는 4일 "군은 MDL 일대에서 해당 인원을 식별하여 추적·감시했고, 정상적인 유도 작전을 실시해 신병을 확보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군 관계자는 "세부 남하 과정에 대해서는 관계 기관에서 조사할 예정"이라며 "현재까지 북한군의 특이 동향은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