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걸그룹 트리플에스가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ASSEMBLE25'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를 공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포토-연예·문화
[영상] 멤버 24명 트리플에스, 완전체로 컴백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연예·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