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포토] 관저 입구 걸어나오는 윤 전 대통령 서성진 기자 입력 2025-04-11 17:44 수정 2025-04-11 18:01 윤석열 전 대통령이 파면 일주일만인 11일 오후 서울 한남동 관저를 떠나 아크로비스타 사저로 이동하며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