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제300차 화요집회 개회사 하는 김태훈 이사장 서성진 기자 입력 2025-03-11 18:37 수정 2025-03-11 18:37 김태훈 사단법인 북한인권 이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이젠 북한인권이다'를 주제로 열린 제300차 화요집회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제300차를 맞은 화요집회는 2016년 북한인권법이 통과된 이후에도 북한인권재단 출범을 위해 11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