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국민대학교 MOU체결 기념 학술회의 참석자들이 18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학술회의는 '북한이 주창하는 '남북 2국가론' 극복 방안'을 주제로 2세션으로 나눠 진행됐다.
포토-정치·사회
[포토] 한국자유총연맹-국민대학교 MOU체결 기념 학술회의 기념촬영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