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법원 출석하는 이재용 회장 서성진 기자 입력 2024-09-30 14:23 수정 2024-09-30 14:23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30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법원에서 열린 '부당 합병·회계 부정' 혐의 관련 2심 1회 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