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인사말하는 김진태 강원지사 서성진 기자 입력 2024-08-20 14:52 수정 2024-08-20 14:52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가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경기·강원 북부권 도로 이대로 좋은가'를 주제로 열린 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