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이재명 민주당 대표 "여야 대표 회담 긍정적" 이종현 기자 입력 2024-08-19 12:07 수정 2024-08-19 12:07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9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이날 이 대표는 "한동훈 대표께서 여야 대표 회담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고 해서 지금 대표 비서실장에게 실무협의를 지시해 놓은 상태"라고 발언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