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발언하는 김진태 강원도지사 이종현 기자 입력 2022-11-10 13:07 수정 2022-11-10 13:07 김진태 강원도지사가 10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 간담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