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악수 나누는 권성동·김진태 이종현 기자 입력 2022-11-10 13:03 수정 2022-11-10 13:03 권성동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회장과 김진태 강원도지사가 10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강원도·국회의원협의회 국비확보 대책 간담회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