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반도체인력양서 토론회서 인사말하는 김진태 강원지사 강민석 기자 입력 2022-10-11 15:00 수정 2022-10-11 16:06 김진태 강원지사가 11일 오후 국회 의원회관에서 진행된 '반도체 인력양성의 대전환! 강원도가 시작합니다' 토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