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단식 농성장서 스님들 만난 김진태 전 의원 이종현 기자 입력 2022-04-18 11:40 수정 2022-04-18 11:40 강원도지사 출마 선언을 한 김진태 전 국민의힘 의원이 18일 오전 국회 앞 단식 농성장에서 스님들을 만나고 있다.김 전 의원은 강원도지사 선거 공천 배제에 반발해 지난 15일부터 사흘째 물만 마시며 단식 농성 중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