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힐링콘서트 참석한 이재명 대선후보 정상윤 기자 입력 2022-02-26 22:51 수정 2022-02-26 22:5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26일 오후 서울 동작구 아트나인에서 열린 힐링콘서트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이재명 캠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