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1일 서울 여의도 중앙 당사에서 ‘코로나 피해 극복과 대응 방안’ 관련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사진=이재명 캠프)
포토-정치·사회
[포토] 코로나 피해 극복과 대응 방안 기자회견 갖는 이재명 후보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정치·사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21일 서울 여의도 중앙 당사에서 ‘코로나 피해 극복과 대응 방안’ 관련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사진=이재명 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