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확진자 9만명 넘어...18일 거리두기 조정안 발표 정상윤 기자 입력 2022-02-16 12:04 수정 2022-02-16 12:04 코로나19 신규확진자가 9만 명을 넘어선 16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광장에 마련된 임시 선별진료소를 찾은 시민들이 검사를 위해 줄을 서 있다. 정부는 거리두기 조정안을 18일 발표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