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퇴근길 시민들과 인사 나누는 윤석열 후보 이종현 기자 입력 2022-01-17 20:03 수정 2022-01-17 20:03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7일 오후 서울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시민들에게 퇴근길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윤석열 캠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