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김포도시철도 타고 출근하는 윤석열 후보 강민석 기자 입력 2022-01-07 12:09 수정 2022-01-07 12:21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7일 오전 김포도시철도(김포골드라인)을 타고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로 출근하고 있다.이날 윤 후보는 당사에서 '수도권 광역 교통망' 공약을 발표했다. (사진=윤석열 캠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