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3차 코로나19 백신 접종 마친 김부겸 국무총리 강민석 기자 입력 2021-12-03 12:00 수정 2021-12-03 12:22 김부겸 국무총리가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종로보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백신을 3차 추가 접종(부스터 샷)을 마친 뒤 소감을 말하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