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의원들과 인사 나누는 이재명 지사 이종현 기자 입력 2021-10-20 11:16 수정 2021-10-20 11:16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20일 경기 수원시 경기도청에서 열린 '2021년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