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판넬 들고 나온 이재명 경기지사 이종현 기자 입력 2021-10-18 12:49 수정 2021-10-18 12:49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인 이재명 경기지사가 18일 오전 경기 수원시 경기도청에서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판넬을 들고 의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