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증인선서 하는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21-10-15 12:14 수정 2021-10-15 12:14 강순희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이 15일 국회에서 열린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근로복지공단ㆍ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안전보건공단) 등 2021년도 국정감사에 출석해 증인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