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혜(성남분당갑) 국민의힘 의원과 성남시민들이 13일 오전 경기 성남시청을 방문해 대장동 개발 특혜 의혹 정보공개 청구서를 접수하고 있다. 김 의원은 시민들과 성남시청에서 야탑역까지 도보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국민의힘은 대장동 게이트와 관련해 경기도청과 성남시청을 각각 항의 방문했다. (경기 성남=정상윤 기자)
포토-정치·사회
[포토] 성남시에 '대장동 게이트' 정보공개 청구하는 김은혜 의원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