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개발이익 환수 법제화 긴급토론회 참석한 이재명 정상윤 기자 입력 2021-09-29 11:41 수정 2021-09-29 11:41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예비후보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개발이익 환수 법제화 2번째 긴급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이재명 캠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