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개발이익 환수법제화 토론회 참석한 이재명 정상윤 기자 입력 2021-09-28 18:05 수정 2021-09-28 18:05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예비후보가 28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보훈회관에서 열린 개발이익 환수 법제화 긴급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이재명 캠프)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