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중도 사퇴 후 의원들과 인사 나누는 정세균 후보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9-13 17:27 수정 2021-09-13 17:27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인 정세균 전 총리가 13일 오후 국회 소통관에서 대선 경선 사퇴를 선언하고 같은 당 의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