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전자발찌 살인 강윤성, 검찰 송치 "피해자에 사죄" 정상윤 기자 입력 2021-09-07 08:24 수정 2021-09-07 08:24 전자발찌를 훼손하고 여성 2명을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강윤성(56)이 7일 오전 서울 송파경찰서에서 나와 검찰로 송치되고 있다. 강 씨는 서울동부구치소에 수감될 예정이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