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복지위 출석한 정은경 질병관리청장 이종현 기자 입력 2021-08-23 16:03 수정 2021-08-23 16:03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이 23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전체회의에서 2020년 결산.예비비 지출승인건 보고를 위해 발언대로 향하고 있다. (사진=공동취재단)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