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정치·사회 [포토] 가석방 후 첫 재판 출석하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강민석 기자 입력 2021-08-19 10:43 수정 2021-08-19 10:43 광복절 가석방으로 출소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19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재판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 NewDail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